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

[바르셀로나 여행 DAY 11] - 츄렐리아 & 굿바이 바르셀로나

by NOAH___ 2021. 10. 31.
728x90
반응형



XURRERIA


하마타면 못먹고 갈뻔했다
먹을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다 흐하하핳

역시나 아저씨 한국말 겁나잘한다
그리고 아저씨가 뜨겁다고 할때는 진짜 뜨거운거다

바로먹으면 큰일난다!! ㅋㅋ



커피와 요플레로 아침을 간단하게 먹은후

숙소 정리 ㅠㅠ



안녕 숙소 ㅠㅠ
이번달 일정이었는데 ㅠㅠㅠ



바르셀로나 뿜뿜하는 우리의
까사그라시아


이제 카탈루냐 광장으로 이동해
공항버스를 타러 ~



카탈루냐 광장에서 바르셀로나 공항으로 가는
공항버스가 엄청 많이 운행한다.

그냥 가서 줄서면 된다 ㅋㅋㅋ

그럼 이렇게 캐리어 올리고

공항으로 출발!!



안녕 스페인 ㅠㅠ
내가 또 올수 있겠지?

이글을 쓰는 시점으로 벌써 2년이 다되어 가구나..
어서 다시 유럽으로  가고 싶다



점점 멀어진는 스페인을 보자니 마음이 아프다



굿바이~~



하지만 기내식 라자냐 존맛이므로
깔끔하게 먹고 취침한다.


여행후 나의 스노우볼 기념품들
이거땜에 뿌듯하다 ㅋㅋㅋㅋ


다시 유럽으로 가는 그날을 기다리며 !
굿바이 스페인

다음은 세비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