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

[바르셀로나 여행 DAY 10] - 수제화 에스파드류 La Manual Alpargatera & 현지 펍 바르셀로나 vs 세비야

by NOAH___ 2021. 10. 31.
728x90
반응형

 



바르셀로나 고딕지구로 향하는 아침
분수대 앞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 대화를 나누고 있다.




광장을 지나
물어물어 찾아간
수제 에스파드류화 판매장인

La Manual Alpargatera



직원분이 한국말을 엄청 잘하신다.
사이즈도 한국사이즈로 말해주시고 ㅋㅋㅋ
제품 보관하는 방법까지 설명해주신다 ㅋㅋㅋ

한국말로


여성신발이 이쁜게 더 많았지만
나에게는 일단 필요없으므로
남자신발로 간다 ㅋㅋ



파란색 에스파드류화로 선택



상자도 귀엽다 ㅋㅋㅋ



날이 생각보다 너무 더워서 
자라에서 블루종이랑 흰색티도 사버렸다



숙소에서 간단하게
식사해결후

펍으로 이동!!

엄청짜다 저거..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뒷편 골목으로 
쭈욱가면 있던 
현지 펍인데 정확히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ㅠㅠ




맥주와 나초를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다
여기는 외국인이 단한명도 없었다 ㅋㅋㅋㅋ

여기사람들에게 우리는 신기한 사람 그자체 
여기를 어찌알고 찾아왔냐고 묻기도 했다

축구 펍이었는데
정말 분위기 대박이었다 




이날은
바르셀로나 vs 세비야
축구 경기가 있던날

4:0으로 아마 완승한날로 기억한다
펍은 축제 그자체였다
메시가 골넣을때마다 ㅋㅋㅋ 맥주잔을 높이 들고 전부 환호 했다 ㅋㅋ




이날 축구분위기도 현지펍도 너무나 기분좋던 하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