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

[바르셀로나 여행 DAY 7] - 캄프 누 투어 & 바르셀로나 맥주집 모리츠 맥주 공장

by NOAH___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아침은 숙소 1층에서
조식으로 시작 !!

조십은 A타입 B타입 2가지 형태로 선택할수 있는데

ㅋㅋ 처음에 주문할줄 몰라서 엄청 당황했다
옆에 한국분이 나를 살렸다 ㅠㅠ

여기서  + 요거트 음료수 커피도 나온다



오늘의 일정은 캄프누 투어를 하기로 했다.
우리는 지하철을 타고 누캄프로~~



가자마자 메시가 웰컴 하고있다 ㅋㅋㅋ


성인 한명당 23유로다 엄청비싸 ㄷㄷㄷ
나중에는 꼭 국제학생증이나 할인될수있는걸 가져오는게 더 좋을거같다..



우리는 축덕으로써 벌써 두근두근하다.



MESSI

 



Luis Enrique

 



캄프누 투어는 처음에 많은 역대 선수들 사진과
바르셀로나의 역사
우승트로피 선수들 연혁등으로 구성되어있고
또한 영상시청과 하이라이트인 라커룸 기자회견장 필드를 직접 관람할수있다.

 



메시 사비 !!!



트로피가 끝도 없이 진열되어있다.
그만큼 많은 우승과 오래된 역사를 간직하고있는 바르셀로나



옛날 축구공과 축구화도 전시되어있다.





먼저 VIP 룸으로 갔는데 여기가자마자 소름이 쫘악..
너무 너무 아름답다.. 

개인적으로는 콥인데 여기보자마자 들던 생각은
안필드가면 아마 나는 기절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다 ㅋㅋㅋ






!!!!!


 



이곳은 기자회견장 & 스파 인거같다 


 

 


이번에는 밑으로 내려와 감독과 선수들이 실제로 앉아있는 곳을 가보았다.


시트마저 탐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로만 보던곳을 와있다니
너무나 두근된다.



아래서 바라본 캄프 누 !!!



FC 바르셀로나

 


이곳을 마지막으로 우리는 우리 올라갔다.


올라가면서 꼭 이곳에서 직관을 하겠다고 다짐하며 안녕 ㅠㅠ



안필드에서 보던 수아레즈 여기서보니깐 반갑다 ㅋㅋㅋ



기념품 샾으로 나와 메시 레플을 사려고 했지만
가격보고 다시한번 생각 ㅎㅎ

우리는 가난한 배낭여행객이니깐..

 

결국 머플러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품 샾도 어마어마한곳 ㅋㅋㅋ


샀으니 인증샷 정도는해줘야지 ㅋㅋㅋ



까탈루냐 광장으로 다시 컴백

저녁에 광장에 앉아있으면 마냥 기분좋다

저녁노을 로 빨갛게 물든광장을 보면
또다른 광장에 온기분이다.



이건 마드리드에 있을때 가지못한
레알 마드리드 경기장
왜여기를 가지 못했을까...
난 사실 레알을 더 좋아하는데 

그래서 친구가 보내줬다 ㅋㅋㅋㅋㅋㅋ



모리츠 맥주 공장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수제 맥주집이다.

숙소에 한국인 동생이 한명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오늘 휴대폰 소메치기 당해서 ㅠㅠ
너무 우울하다며 갑자기 우리보고 맥주 먹으러 가자고한다

 

 

 

 가게 자체가 조명이 이래서 음식이 ㅋㅋㅋ
좀 맛없게 보이긴 하지만
엄청맛있다.

스테이크랑 치킨이랑 감자튀김이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