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지

[ 혼자 떠난 프라하 여행 DAY 2 ] - 프라하성 및 천문시계 하벨시장 후기

by NOAH___ 2021. 10. 19.
728x90
반응형


프라하의 아침은 겨울 왕국으로 변해 있었다.
많이도 왔네..


동유럽의 겨울은 그렇게 춥다면서요?
그걸 몸소 체험 중입니다.


저녁은 재즈 펍으로 유명하고
낮에는 식당으로 이용 중인 가게

프 라 하성으로 올라가기 전 광장 근처 가게였던 걸로!


창가 자리에 앉아서


레드벨벳 맥주 한잔
프라하는
필스너 레드벨벳 코젤 등등 맥주가 아주 유명한 거 같다.


수제 버거 시켰는데 너무 커서  당황스럽다...
감자칩 많아서 행복


패티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던 햄버거!


프 라 하성 너 생각보다 높은 곳에 있구나..


프 라 하성 도착


건축양식이 아주 멋지다.


내부에 들어가 성 한 바퀴를 둘러보고

 

 


멋있는 스테인드글라스 구경도 해주고

천천히 프 라 하성을 구경하고

프 라 하성을 걸어서 내려올 때
사진 포인트로 스타벅스가 있다.
여기 위에서 많이 찍기는 하지만
추우니깐 포기..


멀리서 바라본 카를 교


부활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2주도 안 남은 시기였나?

그래서 그런지 천문시계탑 앞에 부활절 행사 준비를 많이 한다.


부활절 나도 볼 수 있었는데..
로마에서 ...

그래서 바티칸에서 그러를 맞이할 수 있었는데 ㅠㅠ
여하튼 그 이야기는 나중에 하고

 


부활절 행사들을 좀 더 구경해보자


달걀 공예부터 다양한 물건들을 진열해두기 시작했다.


내가 갔을 때 천문 시계탑 공사 중..
지금은 작동한다며?


어쩔 수 없네 다시 프라하 갈 명분이 생겼구나 ㅎㅎ
다시 여행 가볼까??


이제 하벨 시장으로 가서
나의 여행 수집품인
스노볼을 찾았다.

스노볼 사고!!
마트로 출발


생일 하루 전 ㅠㅠ
해피 벌스데이

자축해주고


요구르트랑 각종 먹을거리 사 와서 혼자 파티 시작!!

참고로 프라하는
요구르트 종류와 저 꿀빵이 엄청 맛있고 유명하다.
프라하에 갔다면 꼭 사 먹어 보기를


근대 집에서 생일 파티하기는 아쉬워서
카를 교 근처로..



- The Beatles PUB -


카를 교 근처에 비틀스 펍이 있었다.
알고 보니 여기에는 평화의 벽이라고
존 레넌 벽이 있다.

일단 들어가자


워 노래는 비틀스 음악이 흐르고
온통 비틀스 관련된 물건들이 있다.

한국으로 따지면 임창정의 소주한잔???......ㅋㅋㅋㅋ

 


맥주가 너무 맛있는 곳이고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이 잘생김 영..


자리에 앉아서 주문 시작!!

이 메뉴 이름을 모르겠다.
메뉴판에 그림이 있어서 시켰다는데

밑에는 옥수수 콘과 닭 등등 국물이 끝내준다 ㅠㅠ
이거 너무 맛있어서 2번이나 먹으러 갔다 ㅋㅋㅋㅋㅋㅋㅋ
하 정말 최고의 음식 프라하에서
맥주 말고 최고의 음식이라면 이거다 ㅠㅠ


비틀스 음악을 들으며
숙소로 출발

오늘 하루도 정말 알차게 보낸 거 같다!!

728x90
반응형